날씨가 따뜻해지는 3월. 여행을 계획하고 계실 텐데요. 위축된 경기를 살리기 위해 국내 여행 할인 행사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아래 정보 확인 해보시고 3월 여행 혜택 누리세요.
1. 여행 패키지 40% 할인
계획을 짜는 것이 어렵다면 국내여행업계에서 내놓은 패키지 상품을 노려보세요. G마켓 여행상품 특별기획전에 접속하면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해서 상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G마켓 말고도 전국 각지에서 관광지 입장 할인과 다양한 방문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가 선보이는 두 바퀴로 떠나는 로컬투어는 자전거 여행상품을 3만 원 할인 및 전통시장 상품권 1만 원권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한국불교문화사업단에서는 템플스테이를 최대 50% 할인하는 행복 두 배 템플스테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전북 완주군은 대승한지마을, 소양고택, 오성한옥문화센터 등 인기 숙소의 숙박 요금을 주중 20%, 주말 10% 할인해주고 있습니다.
2. KTX, 비행기, 렌터카 최대 50% 할인
KTX 결합 상품을 이용하면 5개 노선 관광열차 운임이 최대 50% 할인된다고 합니다. 레츠 코레일과 주요 철도 제휴 온라인 려행사(와그, 쏘카, 웹투어, 무브, 넥스트스토리, 야놀자)에서는 관광지 입장권과 숙박을 결합해 KTX 승차권 구매 시 주중 최대 50%, 주말 및 공휴일 최대 30$ 할인해 준다고 합니다.
예를 들자면 KTX 왕복 승차권에 부산 야경 요트투어 탑승권이 포함된 해운대 밤바다 1박 2일 상품을 9만 48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렌터카 여행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강원 고성, 경북 봉화, 충북 제천, 전남 보성은 렌터카 이용 시 50% 할인을, 비수도권 20% 할인, 수도권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렌터카 할인 프로모션은 카모아와 T맵에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항공사 할인으로는 김포 출발 울산, 여수, 사천, 포항, 경주 항공편은 1만 5000원 할인해 줍니다. 할인 항공권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2월 29일부터 3월 31일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3. 3만원의 당일치기 여행
고물가 시대. 3만 원만 내면 교통, 식사, 관광이 해결되는 당일치기 여행이 있다고 합니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이벤트인데요. 3월엔, 여기로(여행 가는 달, 기차로 떠나는 로컬여행) 이벤트에 당첨되면 3만 원으로 당일치기 여행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코레일이 3월 8일부터 3월 말까지 매주 금, 토요일에 경남 하동 등 22개 도시를 여행하는 여기로 전용 열차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여행 가는 달 홈페이지와 코레일관광개발에서 응모하면 1700명을 상품별로 40~120명을 선착순 모집합니다.
여행가는 달 기차로 떠나는 로컬여행
3만원으로 즐기는 당일 기차여행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korean.visitkorea.or.kr
4. 숙박 쿠폰은 3만 원
숙박 할인 이벤트는 벌써 시작되었는데요. 2월 27일부터 3월 31일까지 11만 장을 더 배포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1박 5만 원을 초과하는 숙소 이용 시 최대 3만 원 할인권을 줍니다.
할인권은 매일 오전 10시에 온라인 여행사 46개에서 1인 1매에 한해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단, 서울, 경기, 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지역의 숙박 시설 이용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할인권 발급 후 유효 기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7시 안에 숙박 결제를 해야 하며 예약 취소 등으로 유효 기간 안에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 소멸합니다.
미사용 시엔 다음 날 오전 10시부터 재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숙박 이용 가능 기간은 2월 27일부터 4월 14일까지입니다.
위의 혜택들 누려 3월을 즐겁고 예쁜 여행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